[온라인 마케팅 전문가 과정] 

온라인 판매를 위한 마케팅 입문 

4.온라인 마케팅 입점 제안(도,소매처,네이버윈도)

 

 

 


1. 온라인 도소매 필수 입점 리스트

1) 온라인 도매라인

도매꾹 http://www.domeggook.com / http://www.domeme.com 

오너클랜 http://www.ownerclan.comhttps://ownerclan.com/vender/

도매의신 http://www.domesin.com / http://domesin.com/scm/login.html

펀앤 http://b2b.funn.co.kr / http://scm.funn.co.kr/login/login.asp

온채널 http://www.onch3.com/

 

 

* 입점신청 사례 https://ownerclan.com/V2/member/vender_join.php

 

 


 

2) 온라인 소매라인

스마트스토어 http://shop.naver.com 

쿠팡 http://wing.coupang.com 

옥션,지마켓 http://www.esmplus.com 

11번가 http://soffice.11st.co.kr/

인터파크 로그인하러가기

 

 

 


3) SNS 채널 

- sns공동구매 사례보러 가기

 

 

* 네이버윈도우 사례 https://blog.naver.com/n_shopwindow/221701900102

1125_지역명물DAY+(스토어명).xlsx
0.02MB

- 네이버윈도우 입점 하러 가기

https://blog.naver.com/n_shopwindow/221240299755

 

 

 

- 럭키투데이 지원하러 가기

노출코너 
https://shopping.naver.com/hotdeal/p/luckto/index.nhn?cat=22&sort=pplr

 

 

 

 


4) 마켓컬리 입점 https://www.kurly.com/

입점신청 https://docs.google.com/forms/d/e/1FAIpQLSfPvJKgz4yj8QrKOUEZ64_byPtjsQj1jGecuJnPe97o7s6JCw/viewform

 

 

 

Posted by 비투비인사이드 :